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이트데이의 유래 및 선물 추천 BEST 5

by 천만자명종 2023. 2. 15.
반응형

 

 

 

 

 

# 화이트 데이란?

 

화이트데이는 동아시아 여러 국가, 특히 일본, 한국, 대만, 중국에서 기념하는 휴일입니다.

화이트데이의 날짜는 밸런타인데이로부터 한 달 후인 3월 14일입니다.

 

화이트데이선물추천

# 화이트데이의 유래

 

화이트데이의 전통은 1970년대 후반 일본의 한 제과 회사가

밸런타인데이에 받은 초콜릿에 대한 답례로 남성이 여성을 위해 선물을 사도록 장려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일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화이트데이는 순결함을 의미하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순결하고 하얀색의 선물을 주는 의미에서 이름을 지었습니다.

 

 

# 화이트 데이는 누가 주는 것일까?

 

화이트데이에는 남성이 여성에게 초콜릿, 꽃, 장신구 등의 선물을 함으로써 보답하곤 합니다.

선물은 보통 밸런타인데이에 제공되는 것보다 더 비싸며 남성의 감정과 헌신의 정도를 짐작하게끔 만든다고 합니다.

 

밸런타인데이 보다 더 비싸고 좋아야 한다는 것은 참 부담스럽고 곤란하기도 하네요!

화이트데이에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그동안 좋아했던 마음을 고백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만약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다면 부끄러움을 이겨내고 고백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화이트데이선물추천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BEST 5 !

 

5위 - 초콜릿 혹은 사탕

 

초콜릿이나 사탕은 화이트데이의 전통 선물로 고급 브랜드부터 수제로 만든 초콜릿이나 캔디가 있으므로 정성이 더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요즘 초콜릿이나 사탕도 고급화되어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4위 - 꽃 

 

꽃은 언제 받아도 참 기분 좋은 선물입니다.

특히 하얀색 꽃은 화이트데이의 인기 선물 중 하나입니다.

흰 장미, 백합 혹은 난초 꽃다발을 준다면 상대방의 기분도 참 좋아질 것 같습니다.

 

3위 - 주얼리 

 

주얼리는 화이트데이 선물로써 비싸지만 가치가 높은 선물입니다.

진주 귀걸이 한 쌍이나 은 팔찌와 같이 단순하고 우아한 장신구를 선물한다면 화이트데이에 걸맞을 것 같습니다.

 

2위 - 뷰티 제품

 

스킨케어 세트나 향수 등 뷰티 제품도 화이트데이 선물로 인기가 많습니다.

상대가 좋아할 만한 제품이나 평소에 갖고 싶어 했던 제품을 선물해 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대망의 1위는?

 

1위 - 낭만적인 저녁식사 

 

다른 어떠한 선물도 물론 좋지만 상대방을 위한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이길 수는 없죠?

같이 함께하며 식사를 한다는 것은 서로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줄 테니까요! 좋은 레스토랑을 선택하고 사전에 예약하여 특별한 저녁을 만드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감정을 반영하고 선물을 주는 사람과의 관계에 적합한 선물을 선택하여 주는 것입니다. 상대를 배려하며 생각하는 것 자체로 상대방은 감동을 받을 테니 무조건 비싸고 큰 선물보다는 사랑하는 마음을 보여주세요!

 

 

 

화이트데이선물추천

 

 

 

# 같이 보면 좋은 글입니다.

 

2023.02.14 - [분류 전체보기] - 환절기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효과증대 및 고르는 팁!

 

환절기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효과증대 및 고르는 팁!

오늘은 환절기 미세먼지에 대비하는 공기청정기 효과를 높이는 방법과 공기청정기를 구매할 때 도움이 되는 고르는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공기청정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몇

jamyungjong.com

 

2023.02.13 - [유용한 정보] - 인공지능 AI 챗GPT (ChatGPT) 사용법 모르면 손해! 필수!

 

인공지능 AI 챗GPT (ChatGPT) 사용법 모르면 손해! 필수!

1. 챗GPT (ChatGPT)에 대한 설명 ChatGPT는 Open AI에서 개발한 대화형 AI 언어 모델입니다. 블로그, 웹 사이트, 챗봇을 포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통합되어 사용자에게 보다 매력적인 대화형 경험을

jamyungjong.com

 

 

반응형

댓글